본문 바로가기
명함 및 인쇄물

사다리차/이삿짐센터/이사짐업체/지게차 에폭시코팅 명함제작 90*50 무료배송

by 기프팅어스 2021. 4. 3.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.

#명함맛집

기프팅어스입니다.

천안과 아산지역을 중심으로

사다리차를 운영하시는 젊은 사장님의 명함을 제작해드렸어요~

기존에는 그냥 밋밋하게 텍스트만 있던 명함이었어요~

무뚝뚝한 사장님께서 오셔서

"그냥 아무렇게 해주세요~ 그대로 뭐 그냥~" 하고 가셨어요.

저는 잠깐의 고민에 빠졌죠~

1. 그대로 해드려야 하나?

(그렇다고 그대론 안돼!)

2. 다시 잡아드려?

(싫어하시는 건 아닐까?)

1번과 2번을 되풀이하다가 도저히 그대로 가기는 싫어서

맞춤 제작을 해드리기로 했어요~

우리 기프팅어스는 디자인비를 따로 받지 않습니다!

우선 멋쟁이와 어울리게 남자의 일러스트를 배치하고

번개 사다리와 어울리게 번쩍번쩍 번개를 표시했어요~

넘 괜찮은 것 같아~~~

그것도 조금 밋밋해서 멋쟁이 번개사다리차와 일러스트에 에폭시 코팅을 해드렸어요~

번쩍번쩍 광이 납니다~

앞면과 뒷면 모두 에폭시 처리를 한 특수 명함입니다~

임팩트를 강조한 명함이 되었어요~

우리 기프팅어스는 고객님의

 

"그냥" 을 정말 "그냥"으로 작업하지 않습니다!

 


우리 기프팅어스와 함께 하셔서 임팩트있고 기억에 남는 명함 제작하세요!

(천안 지역이 아니셔도

배송비 무료로 인쇄&배송까지 완벽 책임집니다!)

제작문의는 010-5697-4357로 문의주세요.

연중무휴 24시간 상담합니다. 언제든 문의주세요~

 


 

 

 

반응형